엠투데이 업계/브랜드 2026.06.06 15:31

“첫 목표는 완주”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, 르망 24시서 시험대 오른다

[엠투데이 이정근기자]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이 세계적인 내구 레이스인 르망 24시 무대에 처음 오른다. 팀은 FIA 세계내구선수권대회 개막 두 라운드에서 가능성을 확인했지만, 시즌 최대 이벤트인 르망 24시에서는 기대치를 낮추고 완주를 첫 번째 목표로 설정했다.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은 이번 대회에 GMR-001 하이퍼카 2대를 투입한다.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르망 24시 레이스에 참가하는 ...
이 페이지는 외부 RSS를 바탕으로 정리한 요약 정보입니다. 자세한 내용과 정확한 표현은 원문 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.
[엠투데이 이정근기자]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이 세계적인 내구 레이스인 르망 24시 무대에 처음 오른다. 팀은 FIA 세계내구선수권대회 개막 두 라운드에서 가능성을 확인했지만, 시즌 최대 이벤트인 르망 24시에서는 기대치를 낮추고 완주를 첫 번째 목표로 설정했다.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은 이번 대회에 GMR-001 하이퍼카 2대를 투입한다.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르망 24시 레이스에 참가하는 첫 번째 한국 제조사가 된다. 팀은 역사적인 데뷔전을 기념하기 위해 두 대의 경주차에 특별 리버리를 적용한다.이번 리버리는 지난해 르망 제조사
조회수 16
외부 클릭 1